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G아이티뱅크, 한국소아암재단에 ‘사내중고마켓’을 통한 기부금 전달
 
조응태 기자 기사입력  2017/10/07 [02:56]

[한국NGO신문] 조응태 기자 = 고용노동부 훈련기관 인증평가에서 전 지점 최고등급 3년인증을 취득한 IT교육 분야 최고의 전문교육기관 KG아이티뱅크(대표이사 문용우)는 추석을 앞둔 지난 9월 27일(수) 오전 11시 ‘사내중고마켓’을 통해 모여진 기부금을 한국소아암재단에 전달했다.

▲ KG아이티뱅크는 9월 27일(수), ‘사내중고마켓’을 통해 모여진 기부금을 한국소아암재단에 전달했다. (사진-소아암재단)    

KG아이티뱅크는 총 2주에 걸쳐 ‘사내중고마켓’을 진행하였고, 의류, 도서, 육아용품, 장난감 등 다양한 물건을 임직원이 참여해 물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거나 서로 교환했다. 이 행사를 통해 조성된 기부금을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한 것. 이 기부금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KG아이티뱅크는 꾸준한 봉사활동과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 4월 임직원 헌혈증 기부를 통해 한국소아암재단과 인연을 맺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과 헌혈약정을 체결한바 있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부터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과 가족들을 위해 치료비, 수술비 지원사업 및 소아암어린이 쉼터 운영, 학습지원사업, 정서지원사업, 헌혈증 모으기, 가발지원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0/07 [02:56]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KG아이티뱅크 한국소아암재단 사내중고마켓 기부금 전달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