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GO > NGO News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남해안황칠협동조합, (사)대한민국정우회와 희망나눔 업무 협약
 
조응태 기자 기사입력  2017/08/23 [10:49]

[한국NGO신문] 조응태 기자 = 서남해안황칠협동조합(이사장 이근식)은 8월 22일(화) 서울 광화문 나무향기에서 (사)대한민국정우회(이사장 최동섭)와 희망나눔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 8월 22일(화) 서울 광화문 나무향기에서 서남해안황칠협동조합과 (사)대한민국정우회가 희망나눔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 조응태

이근식 서남해안황칠협동조합 이사장은 “인삼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은 황칠 밖에 없다”며 “우리의 우수한 토종 자원을 세계화하는데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서남해안황칠협동조합은 황칠의 원료 제취, 발효, 배양 등 과정을 거쳐 제품이 나오는데 29일이 걸리는데 입이 즐거운 제품은 아니지만 위, 장이 편한 제품으로 건강음료 ‘장보고 황칠D’를 시판하며 황칠의 대중화와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

▲ 8월 22일(화) 서울 광화문 나무향기에서 서남해안황칠협동조합과 (사)대한민국정우회가 희망나눔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정을 나누는 사람들’ 이라는 의미를 뜻하기도 하는 (사)대한민국 정우회는 한국사회가 지역감정 타파와 사회적 갈등 해소를 위해 민간차원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며 사회통합, 국민대통합을 이루는데 기여하고자 모인 순수한 비영리민간단체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8/23 [10:49]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서남해안황칠협동조합 대한민국정우회 희망나눔 업무 협약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