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SPC그룹, 해피포인트 활용해 저소득 가정 아동 후원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연계, 총 5천만 포인트 지급
 
김민정 기자 기사입력  2017/08/07 [17:11]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연계, 결식우려 아동 500명에 지급
멤버십 포인트와 SPC그룹 6,300여 전국 매장망 통한 차별화된 사회공헌활동


[한국NGO신문]김민정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방학을 맞아 저소득가정 아동 500명에게 전국 SPC그룹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총 5천만 포인트(5천만원 상당)를 후원한다고 3일 밝혔다.

▲ SPC그룹은 초록우산어린이 재단과 연계해 결식우려가 있는 저소득 가정 아동을 후원한다(SPC)

SPC그룹은 해피포인트 10만 포인트가 적립된 카드 500장을 아동복지전문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하 재단)을 통해 결식 우려가 있는 저소득 가정 아동에게 전달한다. 해당 카드로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빚은 등 SPC그룹이 운영하는 전국 6,300여 매장에서 해피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전국 어디서나 편리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SPC그룹의 해피포인트를 활용해 결식우려 아동을 효과적으로 도울 수 있는 방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회사의 강점을 살린 차별화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오전 SPC그룹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서울 중구 무교동에 위치한 재단 본부에서 ‘저소득 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해피포인트 전달식’을 진행했다. SPC그룹은 겨울방학을 맞는 오는 12월에도 해피포인트를 통해 저소득 가정 결식우려 아동을 도울 계획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8/07 [17:11]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