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GO > NGO News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밀알복지재단-㈜뉴필, 사회공헌제휴 협약 맺어
천연화장품 14,500셋트 밀알복지재단에 기부, 판매 수익금은 전액 소외이웃 돕는데 쓰여
 
차성웅 기자 기사입력  2017/08/03 [09:53]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지난 2일(수) 자연주의 화장품 회사 ㈜뉴필(대표 황지수)과 사회공헌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뉴필은 밀알복지재단에 자사의 천연화장품을 지속적으로 기부한다. 밀알복지재단은 기부받은 상품을 기빙팩토리에서 판매해 수익금으로 소외이웃을 도울 예정이다.
 
▲ 2일(수) 밀알복지재단과 ㈜뉴필이 사회공헌 제휴협약을 맺었다.(밀알복지재단)     

이날 ㈜뉴필이 기부한 천연화장품인 ‘황지수화장품’ 14,500셋트는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기빙팩토리’를 통해 판매된다. 수익금 전액이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되는 기빙팩토리는 기업으로부터 기부받은 새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기업 사회공헌 스토어다.
 
㈜뉴필 황지수 대표는 “기업 특성을 살려 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찾던 중, 밀알복지재단을 알게 돼 자사 천연화장품인 ‘황지수화장품’을 기부하게 됐다”며 “㈜뉴필은 앞으로도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밀알복지재단 이기민 사무처장은 “물품 기부를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뉴필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밀알복지재단은 기업사회공헌(CSR) 전담부서를 통해 나눔에 관심 있는 기업들이 손쉽게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협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밀알복지재단은 지난달 28일 석계역에 기빙팩토리 2호점을 오픈해 운영중이다. 기빙팩토리에 물품 기부를 원하는 기업은 밀알복지재단에 문의하면 된다. (기빙팩토리 제휴문의 : 070-7462-9058)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8/03 [09:53]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주)뉴필 밀알복지재단 기빙팩토리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