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븐일레븐 8월 쿨한 이벤트 쏜다
 
이윤태 기자 기사입력  2017/08/02 [01:28]


[한국NGO신문]이윤태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이 무더운 여름 날씨에 맞설 쿨한 8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세븐일레븐 앱 ‘편앱’ 론칭 기념 타임 프로모션, 반값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행사 진행한다.     © 세븐일레븐

이번 행사는 타임 할인과 반값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지난달 선보인 신규 모바일 앱 ‘편앱’론칭을 기념해 모바일 이벤트까지 준비해 보다 다채롭고 풍성하다.


 
▶ 카드 혜택과 함께 든든한여름 나기
세븐일레븐은 8월 한 달간 시간대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타임 프로모션 ‘세븐타임’과 ‘맛8타임’을 진행한다. 세븐타임은 간편한 아침식사로 안성맞춤인 샌드위치를 오전7시부터 11시까지, 맛8타임은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인 도시락을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행사 시간 내 BC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또 지난 6월부터 시원한 반값 할인 이벤트로 인기몰이 한 ‘슈퍼 프라이데이’ 행사가 8월에도 진행된다. 매주금요일 도시락과 세븐카페 전 품목이 대상이며 롯데카드로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한다. 통신사(SKT) 중복 할인도 가능한 만큼 최대 할인 폭이 55%에 달해 반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 속 시원한 가격, 혜택이 콸콸!
엘페이(L.pay)·엘포인트(L.POINT)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놓쳐선안될 이벤트도 준비했다.

세븐일레븐에서 진행하는 ‘1+1’, ‘2+1’ 증정 할인 행사 상품을 엘페이로 구매 시 구매금액의 20%를엘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판매금액의 0.5% 적립이가능하던 기존에 비하면 파격적인 할인 행사다. 2+1 증정 상품이 각 2천원인 경우, 혜택 받은 엘포인트를 현금으로 환산하면 개당 1천1백원이 안되는 가격에 구매 가능한 것.

더불어 인기 콘류 아이스크림 7종에 한해 엘포인트로 결제 시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도 병행한다.

세븐일레븐 모바일 앱에서도 엘포인트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상은 칠성사이다250ml, 빙그레바나나우유, 불닭볶음면, 신라면큰사발, 동서 스타벅스모카, 참치마요네즈삼각김밥 등 총 6종이며, 모바일 앱에서 엘포인트로 결제 시 50% 저렴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으며 세븐일레븐 앱을 신규 가입하는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1천원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또 모바일 앱 ‘편앱’ 론칭 기념 오뚜기 브랜드대전을 진행한다. 캐시비카드로 5천원 이상 결제후 세븐 앱으로 엘포인트를 적립하면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진라면(5입봉지) 쿠폰을 지급한다.

그리고 진짬뽕, 참깨라면 등오뚜기 인기 상품(20종) 구매 후 세븐 앱을 통해 엘포인트적립 시 오뚜기 스탬프가 증정되고 3번 적립 시 진라면 소컵 교환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오뚜기컵밥’이라는 문자를 발송(1544-8498)하면 1천명을 추첨하여 진라면 소컵 교환쿠폰도 증정한다.

구인회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본격적인휴가철을 맞이해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다양하고 실질적인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실속 있는 행사로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세븐일레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8/02 [01:28]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