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GO > NGO News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봉사단체 ‘아트비젼’, 성동노인종합복지관과‘사랑꽃배달’ 업무 협약식 가져
생신축하 프로그램 통해 어르신의 기념일에 월 3회 꽃과 케이크 지원
 
차성웅 기자 기사입력  2017/08/01 [10:13]


사회봉사단체 아트비젼(대표 정강현)은 지난 7월 31일 성동노인종합복지관과 지역사회 내 소외된 노인의 심리와 사회적 안정을 지원하고, 나눔의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사랑꽃배달’을 지원하는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 사회봉사단체 ‘아트비젼'은 지난 7월 31일 성동노인종합복지관과 사랑꽃배달 업무협약식을 가졌다.(사진=서울시비영리민간단체 착한훌라걸 제공)     

 
'사랑꽃배달'은 성동노인종합복지관에서 실시되는 재가노인복지사업 생신축하 프로그램을 통해 어르신의 기념일에 월 3회, 사회봉사단체 ‘아트비젼’ 에서 꽃과 케이크를 지원하게 된다.
  
아트비젼은 사랑이 필요한 소외된 계층, 특히 어르신들 섬김을 실천하면서 어르신과 함께하는 길을 찾고,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이바지 하는 동시에 나눔활동을 확산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모인 사회봉사단체이며, 사랑의열매(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행사에 후원을 통하여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소외된 계층을 위해 꽃배달을 후원하고 있는 사회봉사단체 누구나꽃(대표 이진주) 에서도 참석하여 재가노인복지사업 꽃배달 사업을 적극 돕기로 했다.
  
또한, 돌봄이 필요한 취약계층 가족들을 돕는 1박 2일 글램핑 희망여행을 후원하는 사회봉사단체 착한글램핑(대표 서동명)도 어르신들의 여행을 전액 무료로 후원 하고, 편안한 휴식과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회원들과 함께 정성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8/01 [10:13]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