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천군, 연천DMZ국제음악제 7주년 기념음악회 개최
 
이윤태 기자 기사입력  2017/07/17 [15:21]

[한국NGO신문]이윤태 기자= 연천군은 오는 20일(목) 오후 8시부터 서울시 송파구 소재 롯데콘서트홀에서 김규선 연천군수를 비롯한 사회 각계 각층 인사, 각국 대사 및 문화원 관계자, 연천군민 등 2,000명을 초청한 가운데 연천DMZ국제음악제 7주년 기념음악회를 개최한다.

▲ 연천군은 오는 20일 연천DMZ국제음악제 7주년 기념음악회를 개최한다(연천군)

이번 콘서트는 연천군 및 DMZ국제음악제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며,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등이 후원하며, 세계 유일의 분단국가인 대한민국 비무장지대 DMZ의 의미를 재조명하고 세계 공통언어인 음악으로 인류평화의 길을 모색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콘서트의 지휘는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 막심 페도토프가 맡았으며, 연주는 탄탄한 실력과 폭넓은 레퍼토리로 각광 받고 있는 첼리스트 문태국, 바리톤 고성현, 메조소프라노 손진희가 맡아 한층 더 진화된 사운드를 이끌어 낼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올해로 7주년을 맞은 연천 DMZ국제음악제 기념음악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오는 22일(토)부터 30일(일)까지 열리는 연천DMZ국제음악제 기간 동안 연천군을 방문하여 현장에서 감동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7/17 [15:21]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