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NH농협생명, 경북 문경 ‘도시가족 농촌사랑 체험행사’ 펼쳐
 
조응태 기자 기사입력  2017/07/17 [01:16]

[한국NGO신문] 조응태 기자 = NH농협생명(대표 서기봉)이 7월 13일(목) 경북 문경시 마성면에서 ‘도시가족 농촌사랑 체험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올해 5~6월 농협생명 보험상품 신규가입자 중 도시지역에 거주하면서 초등학생 이하 자녀와 동행이 가능한 고객 160명을 선발해 진행했다.


▲ NH농협생명이 13일(목) 경남 문경시 마성면에서 경기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가족들과 ‘도시가족 농촌사랑 체험행사’를 가졌다. (사진-농협생명)     



‘도시가족 농촌사랑 체험행사’를 통해 도시지역 고객가족들은 도자기 만들기, 오미자 와이너리 등을 체험하고, 다슬기를 함께 잡으며 농촌을 온몸으로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농협생명은 총 4회에 걸쳐 경기(13일), 대전(15일, 19일), 대구(21일) 지역 고객가족들에게 농촌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고객가족들의 만족도가 높을 시 향후 행사를 더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도시에 거주하는 고객가족들에게 농촌사랑과 상생의 마음을 전하고, 농협이 힘쓰고 있는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을 지원하고자 마련했다.


NH농협생명 김기주 상품영업총괄부사장은 “든든한 보장의 제공이 ‘보험사’로서의 역할이라면, 도시와 농촌을 이어주는 것은 ‘농협’으로서 우리의 역할일 것이다”며, “농협생명은 도시와 농촌 간 상생의 고리를 만드는 역할에도 매진할 것이다”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7/17 [01:16]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NH농협생명 경북 문경 김기주 도시가족 농촌사랑 체험행사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