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데이 맞이 도시락 나눔 행사 진행
경영주협의회와 함께 서울 남대문 쪽방촌 700여세대에 도시락, 생수, 수박 등 전달
 
이윤태 기자 기사입력  2017/07/12 [00:56]


[한국NGO신문]이윤태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7월11일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아 쪽방촌 어르신들을 위한 ' 사랑의 도시락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오른쪽두번째)가 샤롯데봉사단과 경영주협의회 소속 경영주들과 함께 쪽방촌 어르신 700여명에게 도시락과 생수, 수박 등을 전달하고 있다.     © 세븐일레븐제공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를 포함해 세븐일레븐 샤롯데봉사단과 경영주협의회는 이날 오전 서울 남대문 쪽방촌 거주민 700여세대에 도시락과 수박, 생수 등을 전달했다.

이번 쪽방촌 도시락 나눔 행사는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아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쪽방촌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온정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븐일레븐 경여주협의회도 이번 나눔 활동에 팔을 걷어 부치며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동참했다.

세븐일레븐 샤롯데봉사단은 거동이 어려운 쪽방촌 어르신들을 위해선 직접 가정을 방문해 나눔 활동을 펼친다, 도시락 ,생수 등 식사와 함께 더위를 식혀줄 모시내의를 별도 준비해 전달한다, 또한 어르신들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해 방 청소 봉사 활동도 진행했다.

계상혁 세븐일레븐 경영주협의회장은 "편의점은 가까운 이웃과 밀접하게 호흡하며 존재하는 만큼 많은 경영주들이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하고자 이번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며 " 앞으로도 본사와 함께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는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아 무더위로 어려움을 겪는 쪽방촌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나눔 행사를 준비했다"며 "경영주와 협력해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데 앞장설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이해 전국 경영주들에게 정승인 대표이사의 서신과 함께 신규 유니폼, 생활용품 등을 담은 해피패키지를 제작해 전국 경영주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7/12 [00:56]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