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븐일레븐 우수경영주들과 행복충전 해외연수 떠나
 
이윤태 기자 기사입력  2017/06/30 [00:39]


[한국NGO신문]이윤태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전국 우수 경영주를 대상으로 한 '행복충전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세븐일레븐 '행복충전 해외연수 프로그램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행복충전 해외연수 프로그램은 이달 28일부터 30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전국 각 지역 별로 매장 관리 우수 점포와 장기 운영 점포 위주로 총 25명의 경영주가 참여한다.

이번 연수는 경영주를 위한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과 일본의 선진 편의점 문화 체험으로 구성됐다.

특히 세븐일레븐은 경영주들의 재충전을 위하여 역사 유적지를 관광하는 힐링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해외 연수단은 오사카성 관광을 시작으로 세계문화유산인 청수사. 3대온천으로 손꼽히는 아리마 온천 등을 방문한다. 

명승민 세븐일레븐 상생협력팀장은 "경영주 해외연수 프로그램은 8회째를 맞는 세븐일레븐의 대표적인 상생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진정한 소통과 교류를 통해 경영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상생 프로그램 마련에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경영주 해외연수 프로그램 외에도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우수 경영주 자녀 '학자금 지원 제도'와  '경영주 자녀 채용 우대 제도' 뿐만 아니라 법인콘도, 경조사 지원 등 복지 혜택도 제공하는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6/30 [00:39]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