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넥센타이어, '타이어 렌탈하고 고척스카이돔으로 경기 관람 가자'
오는 6월 16일 '넥센vs롯데' 고객 초청 이벤트 시행
 
김민정 기자 기사입력  2017/05/19 [10:37]

[한국NGO신문]김민정 기자=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타이어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6월 1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넥센히어로즈와 롯데자이언츠의 경기 초청 이벤트를 시행한다.

▲ 넥센타이어는 타이어 렌탈 장착 후기를 남긴 고객 전원에게 6월 16일에 열리는 넥센과 롯데의 경기 관람 초청 이벤트를 시행한다(넥센타이어)

이번 행사는 15일부터 28일까지 행사기간 중 렌탈 장착 후기를 남긴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초청하며, 상담 신청을 남긴 고객 100명을 선정하여, 1인 2매씩 총 200명을 초청한다. 또한, 초청고객 중 1명을 선정하여 경기 시구 기회를 제공하며, 초청고객 전원에게는 야구모자와 응원봉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레벨 홈페이지(www.tirerenta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당첨자는 6월 7일 발표된다.
 
'넥스트레벨'은 사용 기간 중 마모나 파손이 발생하면 고객의 안전운전을 위해 4개 렌탈 시 2개, 2개 렌탈 시 1개를 추가로 지원하는 명품보증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6개월마다 찾아가는 방문 서비스를 통해 공기압 점검·보충, 항균 연막탈취, 워셔액 점검·보충 등 차량 10대 항목 안전 점검서비스 또한 펼치고 있다.

넥센타이어 한국지역담당 박강철 전무는 “가족 나들이가 많아지는 5월을 맞아 넥스트레벨이 고객의 안전운전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선사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5/19 [10:37]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