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GO > NGO News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림종합사회복지관, “DGB금융그룹과 함께하는 봄맞이 경로잔치” 개최
 
차성웅 기자 기사입력  2017/05/19 [09:56]


[한국NGO신문]차성웅 기자=대한불교조계종 중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운희)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난 17일 “DGB금융그룹과 함께하는 봄맞이 경로잔치”를 개최하였다.
 
▲ 중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운희)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난 17일 “DGB금융그룹과 함께하는 봄맞이 경로잔치”를 개최하였다.(중림종합사회복지관)     

 
이번 행사는 DGB금융그룹 후원으로 서울시 중구 지역 내 어르신 200여명을 초대하여 정성스러운 음식을 대접하고 기념품을 제공하였다.
 
특히 당일 행사에 DGB금융그룹 임직원들과 운영지원사찰 흥천사 한울타리봉사회에서 함께 봉사에 나서, 더욱 풍요로운 경로잔치로 어르신에 대한 공경하는 마음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 자원봉사자들이 어르신들께 제공할 음식을 만들고 있다.(중림종합사회복지관)     

 
이날 행사에는 최창식 중구청장, 박영한 중구의회 운영위원장이 참석하여 어르신을 위한 경로잔치를 축하해 주었다.
 
또한, 경로잔치에 참여한 박OO어르신(중림동,75세)은 “몸과 마음에도 활기를 얻고 이웃들과 맛있는 음식도 나눠 먹으며, 마음이 매우 풍족해졌다”라는 훈훈한 소감을 전했다.
 
중림종합사회복지관 이운희 관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지역주민, 경로당, 기업, 자원봉사자, 이용자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경로잔치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중림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내 어르신들을 늘 공경하고 함께 하는 나눔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따뜻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5/19 [09:56]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중림종합사회복지관,DGB금융그룹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