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G그룹-KG아이티뱅크/KG패스원 한국소아암재단에 ‘사랑의 헌혈증’ 전달
 
조응태 기자 기사입력  2017/05/15 [04:41]

[한국NGO신문] 조응태 기자 = (재)한국소아암재단은 5월 8일 월요일 오후 4시, KG아이티뱅크/KG패스원 임직원과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하여 모은 헌혈증을 서울 중구에 위치한 (재)한국소아암재단에 전달하는 ‘사랑의 헌혈증 전달식’을 가졌다.

▲ 5월 8일(월), 사랑의 헌혈증 전달식을 가졌다.(왼쪽부터 KG아이티뱅크 문용우 대표, 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사무국장, 사진-소아암재단)     

서울시 종로, 강남, 구로, 부산, 대구에 위치한 IT전문교육기관 KG아이티뱅크와 공무원, 임용고시, 세무사, 회계사, 편입 전문교육기관 KG패스원은 이번 헌혈증 기부를 일회성 이벤트로 끝내지 않고, 연2회 정기적 헌혈공급을 위한 헌혈 약정을 체결하여 소아암, 백혈병으로 투병중인 어린이들에게 지속적인 도움을 주기로 약속하였다.

KG아이티뱅크 문용우 대표는 “소아암으로 힘들어하는 환우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헌혈 행사와 헌혈증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는데, 소아암 어린이들이 잘 치료를 받고, 미래의 대한민국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최선을 다해 돕겠다”며 “KG아이티뱅크/KG패스원 임직원과 학생들이 모은 헌혈증이 꼭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전달되어 참여한 모두에게 큰 기쁨과 보람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당부하고 아이들의 쾌유를 기원했다.

(재)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사무국장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애써주신 KG아이티뱅크/KG패스원 임직원들과 학생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모아주신 사랑이 하나하나 모여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에게 큰 희망이 됩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 설립되어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서  치료비, 수술비 지원, 정서지원, 소아암어린이 쉼터 운영 등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홈페이지는 www.angelc.or.kr이고 후원문의는 02-3675-1145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5/15 [04:41]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헌혈증 KG아이티 문용우 홍승윤소아암재단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