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GO > NGO News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축산자조금연합, '2017년 우리축산지킴이' 위촉
개그맨 이상훈•송영길을 비롯해 전문가, 야구선수 등 11인 위촉
 
차성웅 기자 기사입력  2017/05/12 [10:57]


[한국NGO신문]차성웅 기자=축산자조금연합은 지난 5월 11일(목), ‘2017 우리축산지킴이’ 11인을 위촉했다고 밝혔다.
 
▲ 2017 우리축산지킴이로 위촉된 전문가 및 연예인, 사진 왼쪽부터 축산자조금연합 손종헌 사무총장, 강재헌 교수, 개그맨 이상훈, 축산자조금연합 이승호 부회장, 개그맨 송영길, 조애경 원장, 김정은 교수, 강희석 원장(축산자조금연합)     

 
식품•의학 전문가, 연예인, 운동선수로 구성된 2017 우리축산지킴이에는 강재헌 교수(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강희석 원장(티스 치과), 김정은 교수(배화여자대학교), 오재국 원장(보아스 이비인후과), 조애경 원장(WE클리닉), 개그맨 이상훈과 송영길, 롯데자이언츠 소속 김원형 코치, 김민재 코치, 최준석 선수, 강민호 선수가 선정되었다.

축산자조금연합은 2016년부터 올해로 두번째 우리축산지킴이를 위촉하여 우리 축산에 대한 올바르고 신뢰도 높은 정보 제공하며 영양학적 우수성을 전파해오고 있다. 특히나 2017 우리축산지킴이에는 개그맨, 야구선수와 같이 친근한 매력의 인물을 더해 소비자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 날 위촉식에 참석한 우리축산지킴이 강재헌 교수(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는 “금년에도 우리축산지킴이로 활동하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9개의 자조금이 통합하여 홍보활동을 진행하니 훨씬 시너지가 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김정은 교수(배화여자대학교)는 “우리축산지킴이로서 학생들에게 우리 축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앞장설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행사를 주관한 축산자조금연합 이승호 부회장은 “다양한 분야에서 단연 돋보이는 실력의 11인을 우리축산지킴이로 위촉하게 되어 대단히 영광스럽고, 앞으로 우리 축산을 위해 보여주실 활약들이 기대된다”며 “우리 축산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각자의 위치에서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부탁의 말을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5/12 [10:57]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