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GO > NGO News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찰아동청소년안전협회 대구지부와 함께 하는 '5월 가정의 달. 사랑의 나눔 캠페인'
 
조응태 기자 기사입력  2017/05/11 [12:10]

[한국NGO신문] 조응태 기자 = 경찰아동청소년안전협회 대구지부의 양주모 감사(에이스태권스쿨 관장)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8일에 자신의 수련생들과 함께 라면 약 400여개를 불우이웃돕기를 위해 칠성동 주민센터에 기부했다.

▲ 양주모 감사(에이스태권스쿨 관장)가 5월 8일 라면 약 400여개를 불우이웃돕기를 위해 칠성동 주민센터에 기부했다.(사진-경찰아동협)     

기부물품 라면은 수련생들이 부모님께 받은 용돈을 아껴 구입한 것과 집에서 먹지 않고 가져온 라면을 모은 것으로 기부에 참여한 수련생들은 힘들고 어렵게 사는 우리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

양주모 감사는 "본 협회는 여성가족부 소관의 봉사단체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이런 경험을 통해 나 혼자가 아닌 더불어 사는 삶과 이웃사랑을 가르치는 좋은 기회가 되었을 것입니다. 앞으로 수련생들과 의논해 매년 뜻 깊은 나눔 활동을 계속 이어갈 생각이다”고 말했다.

문옥희 칠성동장은 "이웃을 생각하는 학생들의 마음이 너무나 아름답고 고맙다”고 전하며 대구지부에도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기부한 물품은 관내 아동복지시설 및 저소득계층에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경찰아동청소년안전협회 대구지부는 주인돈 고문, 조철제 회장, 박천수 명예회장님 아래 활발히 활동중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5/11 [12:10]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경찰아동청소년안전협회 대구지부 나눔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