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GO > NGO News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보고황칠문학 2차 임시총회 개최
 
조응태 기자 기사입력  2017/05/11 [12:01]

[한국NGO신문] 조응태 기자 = 장보고황칠문학은 2017년 5월 5일 금요일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젠123 카페에서 ‘장보고황칠문학’ 2차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 5월 5일, 하남시 젠123 카페에서 ‘장보고황칠문학’ 2차 임시총회가 열렸다. (사진-서남해안황칠협)     

이근식 장보고서남해안황칠협동조합 이사장 겸 장보고황칠문학 발행인을 비롯해, 최운선 문학박사, 이상현 예비역 장군 , 김은옥 서울독서교육연구회 사무국장, 이원발 탤런트, 배용구 넥센미디어 대표, 김미경 시인, 김연희 장보고황칠문학 사무차장, 노우혁 사무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순조롭게 진행됐다.

▲ 5월 5일, 하남시 젠123 카페에서 ‘장보고황칠문학’ 2차 임시총회가 열렸다. (사진-서남해안황칠협)     

회의 안건은 장보고 황칠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황칠을 일반인에게 문학으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장편소설, 단편소설, 수필 부문에 문학상을 제정하여, 추후 발간 예정인 󰡔황칠나무처럼󰡕에 등제함과 동시에 장보고황칠 문학 예술부문에도 많은 양을 할애하여 순수문화종합교양지의 성격을 띤 최초의 문예지가 되도록 노력하기로 하였다.

이어 3차 임시총회 부터는 매월 첫째, 셋째 금요일 오후에 모여 총회를 열기로 하였으며, 장보고서남해안황칠협동조합의 이사장의 아낌없는 지원도 약속하였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5/11 [12:01]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장보고황칠문학 2차 임시총회 개최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