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포 라베니체 수변으로 꽃 구경하러 오세요!”
오는 28일~30일까지 우리동네 작은 꽃잔치 열려
 
이윤태 기자 기사입력  2017/04/21 [11:37]

[한국NGO신문]이윤태 기자= 베니스를 닮은 아름다운 수변길이 조성된 김포시 장기동 라베니체 수변상가에서 “제12회 김포꽃전시회”가 열린다.

▲ “제12회 김포꽃전시회”가 열리는 김포시 라베니체 수변상가(김포시)  

시 농업기술센터는 김포꽃전시회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라베니체 수변에서 즐기는 우리동네 작은 꽃잔치”가 4월 28일(금)부터 30일(일)까지 3일간 펼쳐진다고 밝혔다.

이번 김포꽃전시회에서는 관내 화훼농가와 화원에서 야생화, 분재, 희귀난, 관엽, 절화, 수생식물, 다육 등의 다양한 전시관과 판매관을 선보인다. 또한 일반농가의 로컬푸드, 아로니아, 꿀, 물고기, 천연염색 등의 체험?판매관, 신선한 김포농산물을 이용한 먹거리와 유치원생 가족의 아나바나 장터 등도 운영된다.

아울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김포맘들의 진짜나눔(김진나)’ 맘카페가 플리마켓을 열어 수공예품, 생활용품, 먹거리 가공품 등 30종이 넘는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체험공간이 마련된다.

특히 올해는 시민이 함께 만들고 즐기는 행사를 만들기 위해 시민들의 참여로 이뤄지는 재능기부공연과 화훼농업인 2세로써 김포시 청년들의 문화를 이끌고 있는 청년문화예술기획단 영에이엠(0:AM)의 ‘버스킹 힙합 공연’이 준비돼 단순히 보는 전시회에서 벗어나 함께 즐기는 행사로 치러진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4/21 [11:37]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