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인권·복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맘맘맘문화강좌’ 무료 실시
아이와 함께하는 건강맘요가, 프랜디놀이교실 등 개설
 
차성웅 기자 기사입력  2017/04/18 [15:50]


▲ 아이와 함께하는 건강맘요가(인구보건복지협회서울지회)     
[한국NGO신문]차성웅 기자=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회장 황연옥)는  삼성카드 열린나눔과 아이들과 미래의 후원으로 “여성과 가족이 행복한 세상 만들기”를 위한 ‘맘맘맘문화강좌’를 무료로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우리가족의 행복한 변신’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문화강좌는 임신과 출산으로 지친 엄마의 몸을 건강하게 만들자는 테마로 아이들과 함께 참여하여 아이들은 놀이수업을, 엄마는 요가와 교정 필라테스 수업을 매주 수요일 5주 과정으로 5개월 동안 진행한다.
 
▲ 프랜디놀이교실(인구보건복지협회서울지회)     

 
또한 프랜디 놀이문화강좌는 아빠와 아이와의 놀이수업으로, 엄마의 육아부담을 덜어주고 친구같은 아빠가 되고 싶지만 방법을 모르는 아빠의 변신을 테마로 하여 가정에서 쉽게 아이와 놀아주는 방법을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여 2주과정(매주 토요일)으로 6개월 동안 진행 될 예정이다.
 
그밖에도 임신·출산·육아의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정보제공을 위한 행복플랜클래스(신혼부부 재무특강), 임산부클래스(신생아 건강관리), 부부애클래스(부부요가), 부모코칭클래스(베이비마사지, 뮤직가튼) 의 다양한 문화강좌도 무료도 진행하고 있다.
 
맘맘맘문화강좌는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맘맘맘교육장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강좌일정과 강좌신청은 ‘맘맘맘서울’ 카페(http://cafe.naver.com/mammammamseoul) 에서 확인 가능하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4/18 [15:50]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