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GO > NGO News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남해안황칠협동조합-(사)한중뷰티산업협회 희망나눔 업무 협약
 
조응태 기자 기사입력  2017/04/13 [09:38]

[한국NGO신문] 조응태 기자 = 서남해안황칠협동조합(이사장 이근식)은 4월 11일(화) 서울 제기동 장보고황칠 본사에서 (사)한중뷰티산업협회와 희망나눔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 4월 11일(화) 서울 제기동 장보고황칠 본사에서 서남해안황칠협동조합과 (사)한중뷰티산업협회가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 조응태

이근식 이사장은 “메르스, 싸스 등 면역력 질환으로 1조 110억 정도 의료비 손실을 끼치고 있는 가운데 아로니아에 이어 황칠이 건강관련 상품으로 확산 될 것이다”며 “활칠은 원료 제취, 발효, 배양 등 과정을 거쳐 제품이 나오는데 29일이 걸리는데 입이 즐거운 제품은 아니지만 위, 장이 편한 제품으로 황칠을 토종 자원화 하자는데 가치가 있다”고 밝혔다.

장창남 회장은 “중국에는 화장품 등 뷰티산업이 한동안 호황을 이루었는데 뷰티산업에 이어 건강 관련한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며 “황칠이 건강관련 상품으로 떠오를 것으로 예상되는데 업무협약을 통해 서로 도움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4월 11일(화) 서울 제기동 장보고황칠 본사에서 서남해안황칠협동조합과 (사)한중뷰티산업협회가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 조응태

이번 협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교류와 협력을 통하여 상호 공동이익의 증진을 도모하고 우수한 제품지원 및 정보 등의 교류를 통해 중국과 원활한 소통 지원과 민간교류를 증진하고, 중국 내 한국 우수제품 추천 및 한국 우수기업 중국 진출을 위하여 간담회 및 세미나, 산업박람회 개최 등 컨벤션 관련 교류서업과 양 기관의 발전과 우호증진을 위하여 마련됐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4/13 [09:38]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서남해안황칠협동조합 (사)한중뷰티산업협회 희망나눔 협약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