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GO > NGO News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장애인재단, YTN라디오와 장애인 인식개선 업무 협약 맺어
 
차성웅 기자 기사입력  2017/04/11 [11:37]


[한국NGO신문]차성웅 기자=한국장애인재단(이사장 이성규)과 YTN라디오(대표이사 조준희)가 10일(월) 오후 3시, 서울 상암동 YTN본사에서 장애인 인식개선과 권익 증진을 위한 방송, 문화 사업에 공동 협력하기로 하고 업무 협약을 맺었다.
 
▲ 장애인 인식개선과 권익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식(사진=한국장애인재단)     

 
이번 협약에 따라, 한국장애인재단은 YTN라디오에 장애인 관련 방송 프로그램 제작에 콘텐츠를 제공하고, YTN라디오는 한국장애인재단이 주최하는 장애인 복지 증진 관련 사업 및 행사에 대한 보도와 언론 홍보 등에 협력을 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 함께한 한국장애인재단 이성규 이사장은 “장애인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인식개선이 YTN라디오의 따뜻한 주파수를 통해 널리 퍼져 나가 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YTN라디오 조준희 대표이사는 “장애를 다름으로 이해하고 함께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한국장애인재단과 함께 다양한 공익활동을 진행해 나가겠다.”며 화답했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장애인재단과 YTN라디오 양 기관이 전문성과 자원을 활용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다름이 또 다른 힘이 되는 사회를 위한 따뜻한 울림을 널리 펼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4/11 [11:37]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