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GO > NGO News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솔종합사회복지관, ㈜링크팜스에서 우리나눔가게 현판식 가져
기업이나 상점의 정기후원으로 지역 저소득층 지원
 
차성웅 기자 기사입력  2017/04/06 [10:50]


[한국NGO신문]차성웅 기자=사회복지법인 청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재일)은 지난 3일 ㈜링크팜스를 방문해 여섯 번째 우리나눔가게 현판식을 가졌다.
 
▲ 우리나눔가게 협약식(사진=청솔종합사회복지관)     

 
우리나눔가게는 정기 후원과 상점의 물품이나 서비스 연계를 통해 저소득층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지역사회의 안전망을 구축하고자 하는 사업이다.
 
청솔종합사뢰복지관은 월 1회, 6개월 이상 지속하고 있는 업체를 대상으로 우리나눔가게 현판을 전달하고 있으며, 이달에는 ㈜링크팜스가 선정되었다.
 
BeLINK의 자회사인 ㈜링크팜스(성남시 분당구 판교동)는 도시농업분야의 사업에서 LED기술개발을 통해 식물 및 농작물을 수경재배하고 있다. 이렇게 정성으로 키운 농작물을 판매하고 잔여 수량을 복지관에 후원하여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BeLINK의 박태균 전무이사는 “생산된 농작물이 다 소진되지 못하고 버려지면 쓰레기가 될 뿐이지만 이렇게 복지관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되어 맛있게 드신다고 하니 오히려 더 감사하다. 앞으로도 복지관과 좋은 인연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복지관은 2016년 10월부터 총 6개의 업체와 현판식을 진행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역 내의 다양한 기업이나 상점을 발굴하여 우리나눔가게 현판식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청솔종합사회복지관 김재일 관장은 “우리나눔가게 사업을 통해 이웃의 부족한 부분을 나눔으로 채워가는 문화를 확산시켜 더불어 사는 마을, 따뜻한 지역사회 공동체가 형성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4/06 [10:50]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