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NH농협생명, 제2기 고객패널 모집
31일(금)까지 이메일 통해 접수, 15명 선발
 
조응태 기자 기사입력  2017/03/20 [17:02]

[한국NGO신문]조응태 기자= NH농협생명(대표 서기봉)이 고객의 소리를 듣기 위한 「제2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3월 20일(월)부터 3월 31일(금)까지이며, 홈페이지(www.nhlife.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nhlife8016-1@nonghyup.com)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 NH농협생명은 '제2기 고객패널'을 3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NH농협생명)

모집대상은 25~45세의 서울과 경기도 지역 거주민이며, NH농협생명 보험가입고객과 고객패널 유경험자, SNS 활동자 등은 우대한다. 서류심사와 전화면접을 거쳐 최종 1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고객패널은 5월부터 9월까지 5개월간 온·오프라인에 걸쳐 ▲월별 과제수행(매월 2개 테마로 개인별 과제 배정) ▲아이디어 제안 ▲체험활동(콜센터, FC지점 등) ▲모니터링 ▲설문조사 등을 수행한다.
  
패널들의 제안과 아이디어는 부서별로 지정된 CS리더를 통해 해당 부서에 전달되며, 검토 후 회사 정책이나 서비스 개선에 반영한다. 패널들은 활동비로 매월 20만원을 지원받으며, 활동과 아이디어 우수자는 별도의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다.
  
▲ NH농협생명의 '제2기 고객패널' 모집공고(NH농협생명)

고객패널 제도는 NH농협생명이 강조하고 있는 ‘고객중심경영’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농협생명은 고객패널을 통해 보험소비자들의 요구를 경영에 반영하고 있다. 지난해 ‘제1기 고객패널’을 운영하여 750여건의 서비스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를 얻어 고객서비스 전반에 반영한 바 있다.
  
NH농협생명 김기주 상품영업총괄부사장은 “고객패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여지는 농협생명의 이야기를 들으려 한다. 이 이야기들이 ‘NH고객행복서비스’를 점검하고 발전시키는 좋은 양분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3/20 [17:02]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