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부화재, 설현의 '참좋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TV광고 실시
 
김민정 기자 기사입력  2017/03/20 [16:15]

[한국NGO신문]김민정 기자= 동부화재가 모델 설현이 출연한 ‘참좋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새로운 TV광고를 방영한다.

▲ 동부화재는 메인 모델인 설현과 함께 새로운 '참좋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TV광고를 방영한다(동부화재)

2016년 인기모델 설현과 함께 동부화재 참좋은 다이렉트의 다양한 서비스 내용을 보여줌으로써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도움이 되었던 전편에 이어 2017년에는 보다 새로운 컨셉의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보험CF는 메인 모델인 설현과 함께 멀티모델 3명이 출연하여 '그들이 왜 동부화재에 가입을 하게 되었는지' 진솔하게 이야기하는 형태의 증언식 광고 시리즈로 제작이 되었다. 이를 통해 보험에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공감을 유도하고 나아가 `동부화재 참좋은 다이렉트’가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고 있는 대세임을 표현하고자 했다.

특히 이번 광고는 동부화재 참좋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만의 특화된 서비스인 `1:1 전담 상담사`와 다양한 할인혜택을 주제로 제작됐다. 1:1 전담상담사 서비스는 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인터넷으로 가입하더라도 전담상담사가 지정이 되어 자동차보험 관련 문의에 대해 답변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동부화재는 참좋은 다이렉트 대표모델 설현과 더불어 멀티모델로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핵심 고객인 30~40대 남성들에게 많은 인기는 물론 `자신의 보험 가입 이유` 라는 메시지를 신뢰감 있게 전달할 수 있는 모델로 선정했다.

현재 농구 해설위원과 예능인으로 활약중인 `코트의 황태자` 전 농구선수 우지원, 개그콘서트 출신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고 있는 개그우먼 김지민, 프로야구 3대 여신으로 야구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프로야구 전담 아나운서 배지현이 출연한다. 그리고 전담상담사 역할로 실제 동부화재 참좋은 다이렉트의 1:1 전담상담사가 출연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광고는 케이블 TV 스포츠, 예능 채널들을 중심으로 온에어 될 예정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3/20 [16:15]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