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롯데칠성음료-볼빅, 생명의 물 나눔 캠페인
세계물포럼조직위원회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공동기획한 공익 캠페인
 
김아름내 기자 기사입력  2014/10/10 [05:01]

[한국NGO신문] 김아름내 기자 =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가 생수 브랜드 볼빅(Volvic)과 함께 이달 말까지 서울, 경주, 대구에서 진행되는 ‘생명의 물 나눔 캠페인’ 후원에 나선다. 

 
▲ 롯데칠성음료가 볼빅과 생명의 물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 롯데칠성음료

 
 
이번 캠페인은 세계물포럼 조직위원회(위원장 이정무)와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회장 이제훈)이 공동 기획하고 롯데칠성음료가 후원하는 공익 이벤트로, 우리 사회에 물의 소중함을 환기시키고 소비자들이 기부 활동으로 이어지는 착한 소비를 통해 깨끗한 물을 마시지 못하는 해외 빈곤국가의 어린이들을 돕는데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캠페인은 1차로 9일부터 15일까지 서울역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특별 제작된 ‘생명의 물 나눔 자판기’를 통해서 볼빅 생수를 1천원에 구매하면 되고, 이 금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워터포차일드(Water 4 Child, 해외빈곤국가 어린이 식수지원 캠페인)’로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생명의 물 나눔 자판기는 이후 경주 형산강 둔치(10.18~19) 및  제3회 낙동강 국제물주간이 개최되는 경주 현대호텔(10.20~21)에서 운영되고, 대구 물산업전 및 지방자치박람회가 개최되는 엑스코(EXCO, 10.22~11.1)에서도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깨끗한 물의 소중함을 알리고 빈곤국가 어린이들에게 도움을 주는 뜻깊은 행사에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볼빅이 적극 참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4/10/10 [05:01]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