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LG유플러스, 교황 한국 방문 주관 통신사업자 선정
 
조응태 기자 기사입력  2014/08/07 [05:18]

[한국NGO신문] 조응태 기자 = LG유플러스가 2014 프란치스코 교황 한국방문 행사의 주관 통신사업자로 선정되었다.

 
▲  LG유플러스가 2014 프란치스코 교황 한국방문 행사의 주관 통신사업자로 선정되었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예정된, ‘2014 프란치스코 교황 한국방문’행사에 주관 통신사업자로 국내는 물론, 해외 방송중계를 비롯, 미디어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회사측은 LG유플러스가 역사적인 교황 방한 행사의 주관 통신사업자로 선정된 것에 대해 “2014 소치 동계올림픽 등 다년간 대규모 국제 행사에 방송중계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축적한 경험과 노하우, 뛰어난 네트워크 기술력 등이 바탕이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교황의 한국 방문은 전 세계로 방송이 중계되는 만큼 LG유플러스는 천주교 방한준비위원회와 함께 방송의 품질과 안전성 확보에 최우선을 둬 국가적인 행사로 치러질 수 있도록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LG유플러스 구성현 데이터사업담당은 “동,하계 올림픽에 이어 교황 한국방문 행사까지 주관 통신사업자로 선정된 것은 네트워크의 안정성과 운용 노하우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며 “세계가 주목하는 교황 한국방문 행사도 차질 없이 성공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4/08/07 [05:18]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