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칠성사이다에 소원을 말하면 이뤄진다"
용산역 칠성사이다 팝업스토어에서 13일까지 이벤트 실시
 
김아름내 기자 기사입력  2014/07/07 [11:19]

[한국NGO신문] 김아름내 기자 =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가 7월 7일 칠성데이를 맞아 오는 13일까지 ‘맑고 깨끗한 청춘’의 소원을 들어주는 ‘칠성사이다 팝업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 ‘칠성사이다 팝업스토어 이벤트’     © 롯데칠성음료

 
이번 이벤트는 ‘맑고 깨끗한 청춘, 소원은 이루어진다’라는 콘셉트로, 이 시대 청춘들에게 칠성사이다가 밤하늘의 별처럼 소원을 들어주며,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내용으로 기획되었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를 연상시키는 칠성데이인 오늘(7일)부터 13일까지 총 7일간 용산역에 준비된 칠성사이다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미션에 참가한 소비자들에게 깜짝 선물을 제공하고 추후 추첨을 통해 응모된 소원 중 총 7개를 선정해 이뤄줄 예정이다.
 
또, 참여한 모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칠성사이다 스페셜 제품(가족사이다, 연인사이다, 친구사이다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 깜짝 이벤트로 행사 기간 중 하루 동안 칠성사이다 모델의 팬사인회도 함께 진행한다.

 
▲   ‘칠성사이다 팝업스토어 이벤트’ 위치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청춘들에게 스타가 되는 멋진 경험을 선물했던 지난 공간이동 자판기 이벤트에 이어 별처럼 빛나는 청춘을 칠성사이다가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엔 ‘소원’을 키워드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청춘들과 소통하고 색다른 경험을 전달하는 감성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치며 ‘젊은 칠성사이다 만들기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4/07/07 [11:19]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