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LG유플러스 화제의 영상 ‘대박영상’ 조회수가...
 
이서현 기자 기사입력  2014/05/29 [04:06]

[한국NGO신문] 이서현 기자 =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의 U+HDTV에서 인기 영상을 무료로 제공하는 ‘대박영상’이 출시 한 달 만에 조회수 600만건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LG유플러스의 U+HDTV 영상 큐레이션 서비스 대박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사진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모바일TV 업계 최초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는 인기 영상을 실시간으로 파악하여 U+HDTV의 대박영상 메뉴에서 매일 60~70편씩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지난 달부터 본격 서비스되고 있는 대박영상은 ▲오늘의 대박 ▲빵터짐 ▲감동 ▲황당 ▲기타 등 5개 카테고리로 나눠져 있으며,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연결해주는 모바일 링크 방식이다.
 
이를 위해 모바일 영상 전문 서비스 업체인 ‘팝콘TV’와의 제휴를 통해 전문 영상 큐레이터가 365일 24시간 상시 영상 검색 기록을 ▲화제성 ▲실시간성 ▲모바일 적절성 등의 엄격한 평가기준으로 분석하고, 화제가 되는 영상을 실시간으로 검증해 제공한다.
 
고객들은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되는 인기 영상을 대박영상 메뉴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통신사에 관계 없이 친구나 지인에게도 메시지,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등으로 공유 가능하다.
 
LG유플러스 박준동 컨텐츠사업담당은 “LG유플러스는 Full HD의 고화질 VOD와 5.1채널 입체음향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고 품질의 U+HDTV에서 업계 최초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는 영상을 큐레이션해 모바일 컨텐츠를 차별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 최고 모바일 IPTV’로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대박영상 인기 감사 이벤트를 6월 8일까지 진행한다. 대박영상을 시청하고 감상평을 남기는 고객 10명을 추첨해 모바일 음료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대박영상을 친구에게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거나 인기 영상을 추천해 URL을 U+HDTV 매니저(010-2233-2220)에게 문자로 보내는 고객을 추첨해 5만원상당의 외식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4/05/29 [04:06]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