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밀알복지재단-(주)올레인터네셔널 기부금 전달식
 
김주연 기자 기사입력  2014/04/08 [04:30]

[한국 NGO신문]김주연 기자 = 밀알복지재단과 ㈜올레인터네셔널은 지난 2일 플러스하트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 밀알복지재단과 ㈜올레인터네셔널의 기부금 전달식 (좌측부터 (주)올레 인터내셔널 장부식 대표이사, 밀알복지재단 밀알복지재단과 ㈜올레인터네셔널의 기부금 전달식정형석 상임대표, (주)올레 인터내셔널 강문정 이사 , 윤석우 차장)     © 밀알복지재단 제공

 
㈜올레인터네셔널 장부식 대표이사는 지난해 아내의 생일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다가 국내에서 장애인, 노인, 다문화가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고 있는 밀알복지재단에 기부를 결심하였다.
 
의류제조 및 판매 전문기업인 ㈜올레인터네셔널이 참여한 밀알복지재단 플러스하트 캠페인은 기업의 상품에 나눔의 가치를 더해 착한상품을 판매하는 캠페인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물품기부, 바자회 등의 활동을 함께해 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많은 기업들과 소비자들의 마음이 더해져 빈곤가정들의 삶이 변화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플러스하트 캠페인에 참여하고 싶은 기업은 밀알복지재단 홈페이지(www.miral.org) 나 전화(070-7462-9055)로 문의하면 보다 자세한 사항을 알수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4/04/08 [04:30]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