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현대차, 아반떼 2012 북미 올해의 차 선정기념 ‘글로벌 NO.1 아반떼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이철우 기사입력  2012/01/15 [14:58]

세계가 인정한 아반떼가 고객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현대자동차는 오는 16일부터 ’글로벌NO.1 아반떼 페스티벌’ 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글로벌 NO.1 아반떼 페스티벌’은 현대차가 ‘2012 북미 올해의 차’에 선정된 아반떼를 더욱 널리 알리고, 고객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해외공장 견학 이벤트 ▲아반떼 기네스 이벤트 ▲홈페이지 응원 댓글 달기 이벤트 ▲겨울 시승 이벤트 ▲KTX 울산역, 부산역 홍보관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있다.

먼저 해외공장 견학이벤트는 오는 3월까지 아반떼를 구입한 고객 및 전시장 방문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 4박6일의 일정으로 현대차 미국 앨라배마 공장의 생산 현장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글로벌 견학프로그램이다.아울러 현대차는 아반떼 최고(最古) 차량 보유고객, 최장거리(最長) 운행 차량 보유고객, 최고령(最高齡) 운전자를 선정해 30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증정하는 아반떼 기네스 이벤트, 16일(월)부터 2월 29일(수)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에 아반떼를 응원하는 댓글을 달면 총 2,012명을 추첨해 5천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응원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현대차는 다음달까지 전국 26개 시승센터에서 아반떼를 시승한 모든 고객에게 성애 제거기, 스프레이 체인 등 겨울철 차량관리 용품세트를 증정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아시아 최초의 북미 올해의 차 2회 수상’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 그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향후 더욱 높아진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2/01/15 [14:58]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현대차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