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국 제·교 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미교육지원청 – LG이노텍(주) 노동조합, '행복의 빛 나눔활동' 기금 전달식 가져
 
서주달 기자 기사입력  2019/08/12 [10:37]

 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이백효)은 지난 8월 8일 구미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 LG이노텍(주) 노동조합(위원장 김동의)과 '행복의 빛 나눔활동' 사업을 위한 기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 기금전달식 후 기념사진(구미교육지원청)    



LG이노텍(주) 노동조합에서 실시하는 '행복의 빛 나눔활동'은 구미교육지원청 관내 유.초.중.고등학교 중 일반 형광등기구가 설치된 학교를 LED등기구로 교체하여, 교실 학습 환경개선을 통해 학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하는 사업이다.

                   
2018년 구미교육지원청과 협약을 체결한 LG이노텍(주) 노동조합은 USR(Union Social Responsibility) 즉 '노동조합의 사회적 책임'프로그램으로 지속적인 사회 봉사활동을 해왔으며, 2017년 구미혜당학교, 2018년 선주초등학교와 구평남부초등학교에 '행복의 빛' 사업을 실시해 학생들이 좀 더 밝은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하였다.


올해에도 소규모 학교를 대상(4,000만 원 상당)으로 실시하고, 향후 LED등기구 교체에 따른 우리교육청 재정사업과 병행하여 '행복의 빛 나눔활동' 사업이 이루어지도록 할 계획이다.


 LG이노텍(주) 노동조합 김동의 위원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소통하는 바람직한 노조의 모습으로 지역 상생의 길을 걸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구미교육지원청 이백효 교육장은 “LG이노텍(주) 노동조합의 ‘행복의 빛 나눔활동’으로 학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한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며 감사의 인사와 더불어 지속적인 후원을 부탁하였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8/12 [10:37]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구미교육청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