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재준 고양시장, 취임 1주년 ‘동(洞) 통장협의회 소통간담회’ 실시
‘다시 한 번 주민 곁으로…’ 8월 중 11개동 우선, 10월까지 39개동 통장협의회 순차 방문
 
조응태 기자 기사입력  2019/08/07 [19:51]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민선 7기 1주년을 경과해 행정과 시민의 가교역할을 하고 있는 통장협의회를 방문해 노고격려 및 지역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민선 7기 시정 정책을 공유하고자 39개동 ‘동(洞) 통장협의회 소통간담회’를 실시한다.

 

▲ 8월 6일(화), 이재준 고양시장 백석2동 통장협의회 방문 모습(사진-고양시)    

 

이번 소통간담회는 주민 대표 조직인 동(洞) 통장협의회 통장들의 다양한 의견을 직접 경청하고, 민선7기 시정정책을 공유하며, 2회 추가경정 예산에 주민의 소리를 적극 반영해 고양시를 모두가 함께하는 사람중심도시․풍요로운 삶의 시민행복도시를 만들고자 하는 이재준 고양시장의 의지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 8월 6일(화), 이재준 고양시장 백석2동 통장협의회 방문 모습(사진-고양시)    

 

첫 소통간담회는 지난 6일(화) 백석2동 통장협의회 방문으로 시작돼 이재준 시장, 윤용선 백석2동장을 비롯한 백석2동 통장협의회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의사항 및 시정 정책공유 등 뜻깊은 시간으로 진행됐다. 8월 중 11개 동(洞) 통장협의회를 시작으로 오는 10월까지 39개동 통장 협의회를 순차적으로 방문해 소통간담회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 8월 6일(화), 이재준 고양시장 백석2동 통장협의회 방문 모습(사진-고양시)    

 

이재준 시장은 “취임 1주년 동안 부족한 점도 많았지만 고양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 고양시의 더 큰 도약을 위해 현장의 목소리를 다시 한 번 경청하여 시정에 적극 반영하고자 한다”며, “시민들의 요구사항은 고양시 발전의 큰 원동력으로 항상 우선적으로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8/07 [19:51]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