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롯데건설,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 아파텔 분양
 
이경 기자 기사입력  2019/07/16 [14:06]

 롯데건설은 경기도 이천시 안흥동에 위치한 주상복합단지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아파텔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 투시도.(롯데건설)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의 아파텔은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1개의 별개 동, 180가구로 구성된다. 전실이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형으로으로 구성됐다. 타입별로 84㎡OA 45가구, 84㎡OB 90가구, 84㎡OC 45가구다.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는 최고 49층의 초고층 단지다. 잠실 롯데월드타워 등 초고층 건물에 특화된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초고층 타운으로 이천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파텔이 준공되면 앞서 공급된 이 단지 아파트(299가구)와 함께 단일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전망이다.


아파트와 마찬가지로 조경 및 커뮤니티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복합단지에서 누릴 수 있는 원스톱 인프라까지 갖춰져 입주자는 편리하고 쾌적한 삶을 기대할 수 있다. 단지는 피트니스 클럽, 게스트하우스를 비롯해 탁구장 등 편의시설과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는 이천의 신설 상권으로 조성되고 있는 안흥동 일반 상업지역에 들어서는 만큼 입지도 우수하다.


입주자는 초중고교를 비롯해 이천종합터미널, CGV, 롯데마트, NC백화점 등 상업·쇼핑·문화 인프라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2016년 개통한 경강선을 통해 강남과 판교 등 주요 업무지구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으며 영동, 중보고속도로, 3번 국도 등이 인접해 주요 도심으로의 접근성도 좋다.


분양 관계자는 “아파텔은 아파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이 낮기 때문에 많은 수요자들의 문의가 아파텔에 이어지고 있다”며 “특히 안흥동을 대표하는 초고층 마천루 타운의 상징적 가치와 1군 건설사의 브랜드 단지라는 점이 더해져 투자자들도 주목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아파트를 분양 중인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는 16∼17일 아파텔 청약 접수를 받으며, 이후 18일 당첨자 발표, 18∼19일 계약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이천시 진리동 58-6번지에 마련됐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16 [14:06]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