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바디프랜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콜라보로 ‘안마의자 힐링룸’ 조성
메종 글래드 제주 등 4개 호텔, 총 8개 객실에 프리미엄 안마의자 설치
 
차성웅 기자 기사입력  2019/06/25 [16:17]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25일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손잡고 스위트룸 등 호텔 주요 객실에 안마의자가 설치된 힐링룸을 조성했다고 밝혔다.

 

▲ 바디프랜드가 글래드 호텔에 조성한 힐링룸(바디프랜드)    


 
이번에 구성된 안마의자 힐링룸은 메종 글래드 제주와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4개 호텔, 총 8개 객실에 조성됐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경우 스위트룸 등 객실 3곳에 종아리 마사지 특화 제품인 ‘팰리스Ⅱ’, 허리 마사지가 강화된 ‘벤타스’,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가 각각 설치됐다.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는 벤타스가 놓인 힐링룸이 각각 1곳과 2곳 조성됐고,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는 콤팩트 안마의자 ‘허그체어’의 아이언맨 및 캡틴아메리카 제품으로 꾸민 힐링룸 2곳이 마련됐다.

 
바디프랜드는 서울 주요지역과 제주에 운영 중인 글래드 호텔과의 콜라보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휴식을 제공하는 한편,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구상이다. 아울러 호텔을 포함한 다양한 업계와의 공동마케팅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는 글래드 호텔의 객실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이 안마의자를 통해 보다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힐링룸 조성 콜라보를 선보였다"며 "곧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되는 만큼 바디프랜드와 글래드 호텔이 함께 조성한 힐링룸에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6/25 [16:17]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