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뚜기, 가볍지만 든든하게 즐기는 ‘곤누들’ 3종 출시
간편하고 맛있는 저칼로리 곤약 용기면
 
차성웅 기자 기사입력  2019/06/20 [14:13]

 주식회사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가볍지만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곤약 용기면인 ‘곤누들’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 오뚜기가 곤누들 3종을 출시했다.(오뚜기)    


 
오뚜기 곤누들은 일반 간식·야식보다 현저하게 낮은 저칼로리 제품으로 더 가볍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식단을 관리하는 젊은 여성들이나 간식·야식을 쌓아 두고 먹는 가정에서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15kcal의 곤약면과 새콤 매콤한 국물과 소스가 잘 어우러져 맛있는 간식 또는 가벼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는 제품으로 오뚜기의 대표적인 저칼로리면인 컵누들에 이어 출시하는 새로운 저칼로리면이다.

 
‘곤누들 김치말이(92kcal)’는 탱탱한 곤약면과 매콤하고 시원한 김치말이 육수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며 ‘곤누들 메밀소바(60kcal)’는 메밀 곤약면과 진한 가쓰오 풍미의 정통 소바장국의 맛이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곤누들 비빔곤약(97kcal)’은 탱탱한 식감의 해초곤약면과 매콤 새콤한 비빔장이 어우러져 더욱 맛있다.

 
오뚜기 ‘곤누들’만의 간편한 조리법도 최대 장점이다. 포장된 면을 개봉하여 곤약면 보존액은 버리고 찬물에 헹군 뒤 소스와 고명을 잘 비벼 먹으면 맛있는 곤누들을 언제 어디서든 쉽게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더 가볍고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곤약면 ‘곤누들’을 출시했다."며 "탱글 탱글한 곤약면과 맛있는 소스의 조화로 간편하게 맛있는 곤약면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 ‘곤누들’은 온라인에서 먼저 선보이는 제품으로 오뚜기몰, 쿠팡, 위메프,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6/20 [14:13]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