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GO > NGO News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소아암재단-경주VIP치과 ‘사랑의 징검다리’ 캠페인 협약
 
조응태 기자 기사입력  2019/03/08 [08:50]

[한국NGO신문] 조응태 기자 = (재)한국소아암재단과(이사장 이성희)은 3월 4일(월) 오후 2시, 경상북도 경주시에 위치한 VIP치과(원장 조동우)에서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한 ‘사랑의징검다리’ 캠페인 협약식을 가졌다.

 

▲ 3월 4일(월), 경북 경주 VIP치과에서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한 ‘사랑의징검다리’ 캠페인 협약식을 가졌다.(사진-소아암재단)    

 

‘사랑의 징검다리’ 캠페인은 (재)한국소아암재단이 소아암으로 투병중인 돕고 싶은 아름다운 뜻을 가지고 있는 소상공인들과의 협약을 통해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의 실태를 알리고 환아들과 가족들을 돕고자 하는 캠페인으로 VIP치과는 ‘사랑의징검다리’ 캠페인을 통해 매달 정기적으로 수익금의 일부를 (재)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하여 환아들의 투병을 도울 예정이다.

 

VIP치과 조동우 원장은 “또래 아이들에게는 당연한 일상들이, 꿈이 되어버린 환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희망을 주고자 정기적인 후원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VIP치과는 전 직원이 마음을 같이하여 후원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소아암 어린이 및 가족들의 성공적인 치료로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히고 환아들의 쾌유를 응원했다.

 

(재)한국소아암재단 윤진석 과장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흔쾌히 ‘사랑의 징검다리’캠페인에 참여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환아들과 가족들이 무서운 병마로 인해 힘겨운 투병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환아들이 치료를 잘 받고 건강해 질 수 있을 때 까지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재)한국소아암재단(홈페이지 www.angelc.or.kr 후원문의는 02-3675-1145)은 2001년부터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학습지원 소아암 어린이 쉼터 운영 등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3/08 [08:50]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