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동서발전, 신입사원 가족 초청 행사로 '소통의 시간' 가져
CEO와 함께하는 오찬과 문화행사로 사회인 첫 걸음 응원
 
차성웅 기자 기사입력  2019/01/22 [10:01]

 한국동서발전(주)(사장 박일준)는 경주 황룡원 내 연회장 및 오찬장에서 이번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CEO 특강 및 가족 초청 오찬행사를 시행했다고 21일 밝혔다.

 

▲ 박일준 한국동서발전 사장(오른쪽에서 첫번째)과 신입사원 및 가족들이 함께 오찬을 함께 하고 있다.(한국동서발전)    



이번 가족 초청 오찬 행사는 신입사원들의 사회인으로서 첫 시작을 응원하고  우수한 인재를 키워준 부모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올해 입사한 신입사원 59명과 가족 118명을 초청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오찬에 앞서 박일준 사장은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2040 세계에너지 시장 전망과 그에 대응할 동서발전의 신재생에너지와 전력 신사업 △현재 국내 전력산업 현황과 정책 방향 및 우리 회사의 2030 비전 등에 대해 강의하였다.

 

▲ 박일준 한국동서발전 사장이 신입사원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하고 있다.(한국동서발전)    



뿐만 아니라 신입사원 가족들을 대상으로 회사소개 영상 시청, 생활 안전 교육, 마술쇼가 진행되었으며 가족들에게 진심어린 마음을 전하는 편지 낭독 시간인 ‘부모님 전 상서’, 신입사원들의 열정과 끼를 선보이는 ‘합창 공연’, 역사가이드의 해설과 함께하는 ‘경주문화탐방’이 이어졌다.


한국동서발전 관계자는 “자녀들을 훌륭한 인재로 키워 회사에 보내준 가족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였다”며 “앞으로도 직원 들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고 다양한 기회를 통해 직원 가족들과 소통하며 회사에 대한 자긍심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1/22 [10:01]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동서발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