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GO > NGO News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코젤병원, (재)한국소아암재단 중부지부 후원 협약식
 
조응태 기자 기사입력  2018/11/28 [03:14]

[한국NGO신문] 조응태 기자 =  코젤의료원은 11월 24일(토) 오후 2시, 대전광역시 유성구 원내동에 위치한 대전코젤병원에서 (재)한국소아암재단 중부지부와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 11월 24일(토), 코젤의료원은 대전 코젤병원에서 (재)한국소아암재단 중부지부와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왼쪽 최규철 의료원장외 의료진, (재)한국소아암재단 중부지부 이바울팀장, 사진-소아암재단)     

코젤의료원 대전코젤병원은 이번 후원 협약식을 통해서 매월 일정 금액을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후원하며, 후원금은 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및 학습지원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코젤의료원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한 의료편의도 제공할 예정이다.

코젤의료원 최규철 의료원장외 의료진 등은 “치료의 도움이 될 수 있는 작은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돕겠습니다. 모든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 고 소감을 밝혔다.

(재)한국소아암재단 중부지부 이바울 팀장은 “소아암 백혈병으로 힘든 병마와 싸우고 있는 아이들에게 후원금 및 의료편의를 후원해 주신 코젤의료원 임직원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수 많은 아이들이 소아암 백혈병으로 투병 중인 것을 알아주시고 아이들이 치료를 잘 받고 건강해 질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코젤의료원은 알레르기 치료제로 쓰이는 유칼립투스잎만 먹고사는 코알라와 천사로 표현되는 어린이의 엔젤의 각각 앞글자와 뒷글자를 딴 병원이며, 알레르기 특화 어린이 병원이다.

한국소아암재단 및 한국소아암재단 중부지부는 2001년부터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학습지원, 소아암 어린이 쉼터 운영 등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11/28 [03:14]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코젤병원 한국소아암재단 중부지부 후원 협약식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