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촌치킨, 직영 동탄2영천점, '허니 순살' 세트 메뉴 출시
직영점 통해 새로운 메뉴 및 서비스 시범적으로 선보여
 
이경 기자 기사입력  2018/11/07 [11:37]


교촌치킨은 직영점 ‘동탄2 영천점’이 새로운 메뉴 및 서비스를 시범적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테스트 매장의 역할을 하게 된 동탄2 영천점 매장에서는 기존의 교촌 매장에서 볼 수 없던 메뉴와 세트 구성을 시범적으로 판매한다. 
 
▲ 교촌치킨 직영점인 '교촌치킨 동탄2 영천점'에서 '허니 순살'을 이용한 '브런치 세트'를 선보였다 (교촌치킨)     


아카시아 꿀을 사용해 달콤한 맛이 특징인 ‘허니 순살’은 직영점에서만 시범 판매되던 메뉴다.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 지난 10월18일 홀 전용 메뉴로 전국에 출시됐다. 

‘허니 순살’은 샐러드와 치아바타, 허니갈릭브레드, 치킨소시지 등을 함께 구성한 ‘브런치 세트’와 허니 순살과 교촌 샐로드로 구성된 ‘단품세트’ 등으로 즐길 수 있다. 

교촌치킨 동탄2 영천점은 ‘치맥’의 인기를 기반으로 다양한 맥주에 대한 수요가 나날이 증가하면서, 수입 생맥주와 수제맥주 등을 도입하기로 했다.
 
더불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을 배려해 탄산음료 뿐 아니라 유자에이드, 수정과, 커피 등의 음료도 판매하고 있다. 탄산으료 또한 음료 비용 지불 후 무제한 리필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매장 내에는 미니 셀프바에서 무상으로 제공되는 나쵸 및 교촌소스 7종 등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용계층 확대를 위해 시니어층 등 다양한 계층의 고용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환경보호를 위해 전기차와 전기자전거 등의 친환경 배달 운송 수단도 시범운영하고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기존 매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메뉴와 서비스의 시범운영을 통해 색다른 것을 찾는 고객드릐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직영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교촌치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의 다양한 입맛을 현장에서 직접 듣고 반영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를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11/07 [11:37]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