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미시농업기술센터, 제15회 우리꽃야생화 가을전시회 개최
국화·야생화 분재, 꽃꽂이 전시 등 볼거리 마련
 
서주달 기자 기사입력  2018/10/24 [13:03]


구미시농업기술센터(소장 정인숙)에서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농업기술센터 내에서 “제 15회 우리꽃야생화 가을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제15회 우리 꽃 야생화 가을전시회(구미농업기술센터)     
       
전시회는 구미시농업기술센터에서 도시민들의 생활원예 실천과 농산물에 대한 이해를 위해 진행한 2018년 생활원예기술교육 프로그램의 야생화반·국화반 회원들의 분재작품 700여점 전시, 텃밭반의 “우리텃밭 자랑하기” 포스터 전시뿐 아니라 센터에서 직접 재배한 국화 모형작 30여점·다륜대작 10여점·대국 50여점, 꽃예술협회의 경진대회진행 및 꽃꽂이 300여점의 작품까지 전시되어 이곳을 찾아오는 시민들에게 가을의 정취와 국화꽃향기를 제공한다.

26일에는 농업기술센터 내 미래농업교육관에서는 지역특화식품(쌀요리) 표준화 레시피 시연회, 쌀요리 품평회를 하며, 26일~28일까지는 캘리그라피와 한지 및 압화 공예, 천연화장품, 천연발효 식초·막걸리등 농촌여성작품 200여점을 전시한다.
 
▲ 우리 꽃 야생화 가을전시회(구미농업기술센터)     


전시회를 주최하는 구미시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 구미시농업기술센터는 시민들의 정서 순화 및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올해 초부터 행사를 계획하였고, 많은 시민들이 찾아오는 농업기술센터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구미시농업기술센터는 앞으로 도시민들의 힐링의 공간을 마련하고 다양한 체험시설 및 프로그램을 운영해 많은 시민들이 찾아와 즐길 수 있는 농촌체험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10/24 [13:03]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