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애경산업, 추석 맞아 생활용품 종합 선물세트 선봬
다양한 가격대, 1+1 증정 프로모션 등으로 소비자 선택 폭 넓혀
 
차성웅 기자 기사입력  2018/09/11 [10:59]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캘리그라피, 동서양 명화, 해피하트 캐릭터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욕실 인테리어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생활용품 종합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10일 밝혔다.
 
더불어 5000원대부터 5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와 1+1 증정 프로모션 등으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애경나눔 5호(애경산업)     

 
나눔 선물세트는 일상생활에서 생필품으로 사용되는 샴푸, 린스, 치약은 물론 주방세제, 세탁세제, 중성세제 등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나눔 1호는 생필품이 필요한 노인 가정이나 자취하는 대학생 등에게 선물하기 좋으며 구성품이 다양한 나눔 5호는 4인 이상 가정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캘리그라피 세트’는 신진 아티스트와 상생한 착한 생활용품 선물세트로 개인 작가가 직접 그린 수채화와 감사를 표현하는 캘리그라피를 디자인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애경을 상징하는 문구이자 감사의 마음을 표현 할 수 있는 문구인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를 캘리그라피로 표현해 감사를 전하고 싶은 사람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컬러 에디션 1호’와 ‘컬러 에디션 2호’는 주황색, 연두색, 보라색, 파란색 등 색상 그 자체를 담은 깔끔한 디자인의 선물세트이다. 단색 그 자체를 디자인에 담아 욕실 인테리어 소품으로 적합하며 2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적인 구성으로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다.
 
‘오방색 세트’는 음양오행 원리의 한국 전통 색체인 오방색을 담아 낸 것이 특징이다. 한국 전통의 오방색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세련되고 절제된 한국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적용했다. 오방색 세트는 샴푸, 트리트먼트, 비누 등 알찬 구성으로 부모님이나 윗사람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실속 명작 2호’는 팝 아티스트 작가 찰스장의 대표 캐릭터인 ‘해피하트’를 디자인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해피하트는 웃고 있는 하트 모양을 형상화한 캐릭터로 긍정과 행복 에너지를 전파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실속 명작 2호는 깜찍한 해피하트 디자인에 샴푸 5개의 알찬 구성으로 헤어케어에 관심이 많은 여성 1인 가구나 신혼부부에 선물하기 적합하다.
 
‘투명한 생각 스페셜’ 선물세트는 기존 선물세트와 달리 제품명 그대로 투명한 용기에 전성분 표기와 함량까지 공개해 제품의 성분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선물세트이다. 특히 전 구성품이 100%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했으며 걱정되는 성분을 배제해 진정성을 담은 선물세트로 성분에 관심이 많은 주부와 아이가 있는 가정에 선물하기 적합하다.
 
▲ 실속명작1~3호(애경산업)     

 
실속 명작 1-3호, 즐거운 5호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화가 20인에 들어가는 바실리 칸딘스키, 로트레크의 그림을 디자인에 적용해 품격을 높인 선물세트이다. 고급스러운 명화를 담아 손윗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기 적합하다.
 
‘화원산책 선물세트’는 조선의 화가 애춘 신명연의 ‘산수화훼도’를 재해석한 디자인을 담아 우아함을 살린 선물세트이다. 화원산책 선물세트는 부귀를 뜻하는 모란, 장수를 의미하는 국화 등 꽃 그림을 담아 부모님이나 소중한 분에게 마음을 담아 전할 수 있다.
 
‘감사 I-2호’, ‘나눔 1호’, ‘나눔 5호’는 일상생활에서 생필품으로 사용되는 샴푸, 린스, 치약, 비누 등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5000원대부터 5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9/11 [10:59]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