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성기업, 고급 캔햄 그릴팜 베이직 선물세트 출시
100% 한돈만 사용, 위생적인 고급 캔햄 제품
 
차성웅 기자 기사입력  2018/09/06 [15:54]


한성기업은 고급 육가공 브랜드인 캠프렌즈에서 대표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그릴팜 베이직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 고급 캔햄 그릴팜 베이직 선물세트(한성기업)     


캠프렌즈 그릴팜 베이직은 100% 한돈만을 사용하고 위생적인 HACCP 인증환경에서 생산되어 고객들이 믿고 즐길 수 있는 고급 캔햄 제품이다.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기본의 맛과 좋은 품질에 충실한 캔햄을 목표로 기획된 그릴팜 베이직은 고기 본연의 고소한 맛과 캔햄 고유의 부드러운 식감을 살리는데 집중하였으며, 그릴 또는 팬에 구워서 먹었을 때 가장 만족스러운 맛을 음미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나들이용 도시락, 샌드위치 등의 재료뿐만 아니라 부대찌개, 김치찌개, 부침 등 각종 요리에도 고유의 풍미로 요리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그릴팜 베이직은 200g과 340g 두 사이즈로 즐길 수 있으며, 각종 대형마트 또는 주변 유통점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그 외에도 한성기업은 공식 온라인 마켓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양장 돈장 케이싱을 사용한 고급스러운 식감이 강조된 캠프렌즈 양. 돈장 선물세트와 독일식 전통 소세지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다.

또한 그릴팜 베이직은 올 추석에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세트로도 구성되어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다양한 한성기업의 추석 선물세트는 한성공식 쇼핑몰 HS마켓(www.hsmarket.co.kr) 및 각종 온,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9/06 [15:54]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