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먼디파마, (재)한국소아암재단에 소아암 백혈병 환아 돕기, 기부금 및 후원물품 전달
 
조응태 기자 기사입력  2018/06/07 [09:39]

[한국NGO신문] 조응태 기자 =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한동숙)은 6월 4일(월) 오후 3시,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국먼디파마(대표 이명세)에서 소아암 백혈병 환아 돕기, 기부금 및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 6월 4일(월), 서울 중구 한국먼디파마에서 소아암 백혈병 환아 돕기, 기부금 및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사무국장, 한국먼디파마 이명세 대표 (사진-한국소아암재단)     

한국먼디파마는 (재)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수년 간 소아암 환자 가족들을 대상으로 긴급생계비 지원, 가을소풍 나들이, 희망 꽃바구니 등 재정적, 정서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으며,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정서지원 사업에 사용되고, 기부된 물품은 소아암 병동에 전달되어 아이들을 위해 쓰여지게 될 예정이다.

한국먼디파마 이명세 대표는 “한국먼디파마 임직원 모두는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응원합니다. 후원하는 성금과 물품들이 투병중인 아이들에게 의미 있게 사용되길 바라며, 치료 잘 받고 하루빨리 건강해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재)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사무국장은 “늘 한결 같이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한국먼디파마 이명세 대표님 이하 임직원 여러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도움은 언제나 소아암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재)한국소아암재단(홈페이지 www.angelc.or.kr 후원문의 02-3675-1145)은 2001년부터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소아암어린이 쉼터운영, 학습지원 등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6/07 [09:39]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한국먼디파마 한국소아암재단 소아암 백혈병 환아 돕기 기부금 후원물품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