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미시, 경북도기능봉사회 인동경로당 형광등LED등으로 교체 봉사
나눔과 감사의 빛이 경로당의 밤을 낮처럼 환하게 밝혀
 
서주달 기자 기사입력  2018/04/13 [20:37]

[한국NGO신문] 서주달 기자= 구미시 인동동(동장 변동석)에서는 2018. 4. 11(수) 13:00 경상북도기능봉사회(회장 이분순), 한국폴리텍 교수 및 학생 등 18명이 관내 경로당 5개소의 낡은 형광등 30개를 새로운 LED등 으로 교체하였다.

▲  LED등 교체 봉사활동 후 기념사진(구미시)

다양한 분야 기능인 600여명으로 구성된 경상북도 기능봉사회(회장 이분순)는 각 분야의 전문가가 재능기부 형식으로 국내외 봉사활동을 펼쳐왔는데, 이날 봉사는 한국폴리텍 대학의 전기전자 교수와  학생들이 노인들의 쉼터인 경로당의 전기요금을 절감할 수 있고,  밝은 LED등 교체작업 및 전기안전점검을 실시하여 쾌적하고 안전한 경로당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였다.

▲  인동동1통 경로당LED등 교체작업(구미시)
                         
인동 1통경로당 이재선 회장은 “젊은 전문가들이 어르신들을 위해 이렇게 훌륭한 일을 해주어서 고맙고, 덕분에 경로당을 찾는 어르신들이 밝은 빛으로 더 편안하게 지낼 수 있게 되었다” 며 칭찬과 감사를 아끼지 않았다.

변동석 인동동장은 “경상북도 전역에서 활동하는 기능봉사회가  우리 인동동을 위해 봉사해 주심에 감사드리고, 지역주민의 화합과 더불어사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 고 감사의 이사를 전했다.

이분순 회장은 “시력이 약한 어르신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경로당 운영비 절감을 위해 실시한 LED등 교체를 기뻐해 주시는 어르신들 덕분에 힘이 나고,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하였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4/13 [20:37]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구미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