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 군산 지역 BBQ 패밀리(가맹점) 간담회 개최
군산 지역 가맹점에 신선육 등 약 4천여 만원 지원 실시
 
차성웅 기자 기사입력  2018/03/02 [11:20]


제너시스BBQ 그룹은 윤홍근 회장이 지난 27일(화), 군산 지역을 방문해 ‘군산 지역 BBQ 패밀리(가맹점, 이하 패밀리) 간담회’ 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이 지난 27일(화), 군산 지역을 방문해 ‘군산 지역 BBQ 패밀리(가맹점, 이하 패밀리) 간담회’ 를 개최했다.(제너시스BBQ 그룹)     


이번 간담회는 GM 공장 사태로 인해 발생한 군산 지역에의 경제 위축 및 소비 감소에 대한 패밀리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함께 논의 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이 날 윤홍근 회장은 군산 지역 매장을 둘러 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군산시 나운동에 위치한 군산나운행운점에 군산지역 주요 패밀리 10여개 매장 사장들을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했다.
 
▲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이 군산지역 주요 패밀리 10여개 매장 사장들을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했다.(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은 “BBQ는 군산 지역 패밀리들이 GM 사태 등으로 입을 매출 하락을 비롯한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이번 간담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며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판로를 개척해 패밀리들의 매출 안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BBQ는 이번 군산 지역 상생 프로그램의 첫 번째 활동으로 신선육을 무상으로 공급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군산 지역 10개 매장에는 신선육 4박스씩 총 40박스를 무상 지원 했으며, 전라북도 전역의 30여개 매장에는 신선육 2박스씩 총 60박스를 지원했다. 지원한 신선육은 총 2,000수 이며, 비용으로는 4,000여 만원이다. BBQ는 신선육 무상 공급을 시작으로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개발해 활동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BBQ는 매년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전국 패밀리(가맹점)와 공동 성장 및 상생의 가치를 공유하는 ‘전국 순회 간담회’ 를 실시하고 있다. 전국 순회 간담회는 윤홍근 회장이 직접 패밀리와 소통하기 위해 비비큐 창립 이래로 매년 개최하는 것으로, 전국의 패밀리들에게 본사에서 듣기 힘든 현장의 생생한 소리를 듣고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되고 있다.

패밀리 간담회 이외에도 가맹점과의 소통 및 신뢰 관계 강화를 위한 동행위원회, 마케팅 위원회, 운영위원회 등을 개최해 협력체제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으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토대를 강화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3/02 [11:20]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