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GO > NGO News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애인 클래식 연주단 밀알앙상블, 태국 치앙마이에서 봉사 연주회
2월 22일부터 3월 1일까지 태국 치앙마이 고아원과 학교 등지에서 클래식 연주회 개최
 
차성웅 기자 기사입력  2018/02/19 [11:32]


장애인 클래식 연주단 밀알앙상블이 2016년 라오스 봉사 연주에 이어 올해는 태국에서 봉사 연주회를 갖는다.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장애인으로 구성된 밀알앙상블이 오는 2월 22일부터 내달 1일까지 태국 치앙마이에서 재능나눔 연주회를 갖는다고 19일 밝혔다.
 
▲ 밀알앙상블 단체사진(밀알복지재단)     

 
해당 기간동안 밀알앙상블은 치앙마이의 고아원과 학교 등지에서 클래식 음악 연주회를 열어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펼친다. ‘Amazing Grace’, ‘고향의 봄’ 등을 앙상블로 선보이며 슈만의 ‘피아노 소나타 2번’ 등의 솔로공연도 펼친다.
 
장애인 연주자들의 저변확대와 장애인식개선을 위해 창단된 밀알앙상블은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플루트, 피아노로 구성된 클래식 앙상블이다. 음악을 전공한 장애인 연주자와 비장애인 음악감독으로 꾸려진 이들은 평소 병원과 복지관, 교도소 등지에서 봉사연주를 펼치며 청중들에게 희망과 감동의 메시지를 전해왔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밀알앙상블은 지난 2016년에도 자비를 들여 라오스의 빈민가를 찾아가 봉사연주를 펼치고 돌아오는 등 희망을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 봉사연주를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밀알앙상블의 따뜻한 나눔과 연주활동이 지속될 수도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밀알앙상블 후원문의: 070-7462-9065)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2/19 [11:32]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